본문 바로가기
이슈

혜리, 태연에게 첫 만남서 울면서 고민 상담… 그 이유는

by 다이쓔 2024. 3. 30.
728x90
300x250

혜리 태연

 

'혤's club'에서 혜리와 태연은 5년 전 첫 만남을 회상하며 특별한 우정을 과시했다.

반응형

혜리는 태연과의 첫 만남에서 울면서 고민 상담을 했다고 고백했다. 당시 상황에 대해 혜리는 "보자마자 고민 상담하고 울었다. 지금의 나라면 그럴 수 있을까? 5~6년 전 나는 내가 생각해도 좀 이상했다"고 말했다.

 

이에 태연은 "쉽지는 않았지만 밉지 않았다"면서 "부담스럽고 거부감이 느껴졌으면 벽을 쳤을 건데, 전혀.."라고 후배 혜리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혜리는 "날 어떻게 생각하겠어?"라고 걱정했고, 태연은 "내가 시어머니냐"고 농담하며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었다. 이어 혜리는 "시어머니 아닌 비욘세다"라고 재치 있는 답변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두 사람의 특별한 케미는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혜리와 태연의 우정은 앞으로 어떻게 이어질까?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