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블랙박스에 담긴 충격, 아내의 외도와 친자확인

by 다이쓔 2024. 3. 10.
728x90
300x250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내의 외도'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13년간 결혼 생활을 유지하며 3명의 아이를 가진 가장이다. 그는 밤낮없이 일하며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3년 전부터 아내와의 관계는 소원해졌다. 아내는 자주 외출하고 새벽에 귀가하기도 했으며, 셋째 아이의 임신 사실을 6개월 후에 알게 된 것도 A씨에게 찜찜함을 남겼다.

 

막내 아이를 키우며 무난한 일상을 유지하던 A씨는 다시 아내의 잦은 외출과 늦은 귀가에 의심을 품게 된다. 결국 차량용 블랙박스를 확인하면서 아내가 다른 남자를 만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 분노와 절망에 휩싸인 A씨는 친자확인을 진행했고, 충격적인 결과를 받게 된다. 막내 아이는 A씨의 친자가 아니었다.

 

A씨는 아내에게 아이를 데리고 나가 이혼을 요구했다. 하지만 돈 한 푼 없는 아내와 아이의 미래는 불투명하며, 처갓집에서도 아이를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A씨는 분노와 절망, 그리고 아이에 대한 애정 사이에서 갈등하며 고뇌하고있다. 아이들에게 어떻게 사실을 알릴지,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할지 방황하는 A씨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불륜은 용납될 수 없는 행위다. 결혼 생활에서 신뢰는 가장 중요한 가치다.

728x90
728x90